평가제도
01
평가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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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주의
분야별 전문가수준의 능력을 갖추고 이를 바탕으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핵심역량을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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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주의
성과를 평가의 가장 중요한 기본으로 하는 것으로
업적평가를 통하여 성과에 대한 보상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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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주의
성과주의가 목표에 대한 달성도 또는 개인의 업적결과
에만 치중할 수 있는 오류를 극복하고, 개인의 목표는
물론 조직목표달성에 기여한 정도 및 과정상의 노력도를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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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주의
일방적인 하향식 평가제도에서 탈피하여
목표에 대해 상호 토론하고 합의하여 평가합니다.
02
평가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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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
개개인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를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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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적
개개인에 대해 '무엇을
어느 정도 수행하였는가'를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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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도
직무수행과정에서
'어떤 태도와 의욕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였는가'를
평가합니다.
당사는 위와 같은 원칙을 바탕으로 상반기 하반기 년 2회 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가결과는 A-E까지 5등급으로 구분되어 차기년도 연봉결정에 반영하게 됩니다.
또한 특별승격제도를 운영하여 우수한 인재가 연공서열을 탈피하여 승진할 수 있는 길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교육제도
01
직종별 직무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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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절기 직무교육
동절기를 이용하여 국내근무 전 임,직원이
회사의 사업방향, 제도, 직무내용 등에
대하여 교육을 실시하며 대화의 장을 통해
발전적인 기업문화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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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자 보수 교육
의무교육으로 건설기술자로서 갖추어야
할 소양과 해당분야의 전문기술능력을 향상
시키기 위한 교육으로 기술 자격 취득 3년이
경과되거나 학,경력자로 입사 3년이 경과된
자에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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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능력향상교육
직무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시외교육기관을 통한 지식 및 기술을 습득하여
현장에 이를 전달, 교육하여 최신정보를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02
신임자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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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사원 교육
기업조직의 구조와 운영원리를 체험하고
새로운 조직의 적응준비 및 직장생활에 필요한
기본자세 및 실무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교육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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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임대리 교육
조직의 초급관리자로서 조직 상,하간 또는 수평적인
대인관계 및 팀웍 조성능력을 배양하고 의식혁신을
통하여 자아발견 및 조직내 역할인식을
제고 할 수 있는 교육과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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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임과장/차장/부장 교육
간부의 특성과 역할을 이해하고
부하직원을 지도 육성할 수 있는 자세와
실천능력을 개발시키는 교육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