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FAQ
채용에 대해 자주 질문하는 내용과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질문 | 실명인증 확인 후 입사지원 작성시 페이지오류가 발생합니다. | 보기 |
답변 |
인터넷익스플로러 버전 8이상에서 나타나는 오류로
보안 경고 팝업에서 "안전하게 제공된 콘텐츠만 보시겠습니까?" 라는 문구에서 "아니오" 를 선택하세요. |
|
질문 | 입사지원 실명인증시 오류가 납니다. | 보기 |
답변 |
저희 실명인증 서비스는 한국신용정보주식회사 처리 모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신용정보주식회사 (www.nice.co.kr)측에 실명인증 오류에 관한 문의를 하셔야합니다. 한국신용정보주식회사 전화 : 2122-4000 |
|
질문 | 모집 부문 및 업무 내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 보기 |
답변 |
경남기업사이트 >인재채용> 도전,경남기업맨 > 채용공지 또는 채용공고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질문 | 온라인 지원서 작성시에 페이지오류가 발생합니다. | 보기 |
답변 |
1. 인터넷익스플로어 실행 -> 도구 -> 인터넷옵션 -> 임시인터넷파일 삭제 이와 같이 웹브라우저에 실행하신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재접속하여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만약 동일한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성명, 이메일 주소와 함께 오류가 발생한 페이지를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담당자(firstkor@kne.co.kr)
|
|
질문 | 경남기업에 한번 지원한 경우 재지원이 가능한가요? | 보기 |
답변 |
네. 가능합니다. 기존에 경남기업에 지원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재지원을 하시려면 기존 지원서를 수정하여 작성하면 됩니다. 지원분야, 모집공고가 변경될 경우도 모두 재지원가능합니다.
|
|
질문 | 지원서 수정을 하고 싶은데요. 가능한가요? | 보기 |
답변 |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집마감전까지만 가능합니다. 실명인증을 하시면 자신이 입력한 입사지원서를 볼 수 있고 수정하시면 됩니다.
|
|
질문 | 온라인 지원이 제대로 됐는지 알고 싶습니다. | 보기 |
답변 |
온라인지원서가 정상접수되면 마지막 화면에 ‘지원서 제출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라는 Message가 나옵니다. 기한이 정해진 경우 마감일 이후 서류전형이 시작되며, 수시 채용의 경우에는 수시로 검토하여 합격자 발표를 하고 있습니다. 수시채용의 경우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합니다.
|
|
질문 | 외국인 관계로 주민번호가 없습니다. 그래도 지원가능 가능한가요? | 보기 |
답변 |
네, 지원 가능합니다. 온라인 입사지원서에 국내인, 외국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외국인 등록번호를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
|
질문 | 온라인 지원만 가능한가요? | 보기 |
답변 |
그렇습니다. 입사지원을 위해서는 경남기업사이트(http://www.kne.co.kr)에서 인재채용>도전,경남기업맨>온라인입사지원서을 통해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특히 E-mail이나 우편접수, 방문접수를 통해 이력서를 보내시는 경우 서류전형평가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또한 온라인지원서에 작성한 데이터가 최종합격 후 인사 데이터에 반영되기 때문에 정확하게 지원서를 작성해 주시길 바랍니다. 향후 합격 통보 및 면접 통보에 이용되며, 지원서를 수정하실 때에도 필요하므로 e-mail 주소를 기입하실때에는 오타가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FAQ로 해결되지 않는 문의사항은 Q&A를 통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